A/S 정책

본문 바로가기
서브 헤더

서비스 및 부품 지원

A/S 정책

Sunward는 전 세계 18개 법인과 300여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한 부품 공급과 24시간 연중무휴 A/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Parts Supply System

부품 공급 체계

01
중앙 창고 2지점

주요 부품 공급 허브로서 전 세계 각 지역에 안정적인 부품 공급을 보장합니다.

02
법인 창고 18지점

각 국가별로 위치해 있어, 현지 시장에 신속하게 부품을 제공하고 지원합니다.

03
딜러 창고 250지점

Sunward의 글로벌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되며, 고객이 언제든지 부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04
글로벌 딜러 300지점

각 딜러는 자체 창고를 관리하며, 고객과의 접점 역할을 수행하고 판매 및 A/S 지원을 제공합니다.

Service Network

서비스 네트워크

구분 내용
서비스 인력 2,000명 이상의 전문 인력 보유
운영 방식 24시간, 연중무휴 서비스 제공
서비스 특징 신속하고 효율적인 A/S 지원
고객 혜택 전 세계 고객 요구를 안정적이고 빠르게 충족

After service


회사명 : 산하한국 주식회사 대표자명 : 양쥐앤 주소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246(에이스스마트윙영통지식산업센터 1동 827/828호)

전화 : 031-280-2890/031-280-2891 팩스 : 031-280-289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양쥐앤

Copyright © SUNWARD KOREA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.